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TGIF 2인세트(찹스테이크,빠네,케이준) 쿠폰후기

by 러크연우 2019. 5. 5.

TGIF 2인세트(찹스테이크,빠네,케이준) 쿠폰후기




T.G.I.프라이데이스를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에서 싸케 쿠폰을 팔고있는 TGIF 2인세트를 먹고온 후기입니다.


TGIF 2인세트(찹스테이크, 빠네, 케이준, 음료2) 쿠폰이었구요.

아마 가격은 인터넷에 많이 나와있는데
29,900원에 구매해서 다녀왔요~

일반적으로 29,900원의 가격에 쿠폰을 많이 팔고 있는것 같아요!


제가 올리는 시점에 27,900원으로 특가로 뜬 것도 있어서 저는 2인세트가 괜찮았어서 다시 구매해볼까 생각하다 쓰는 후기 입니다.





제가 갔던 지점은 저희동네에서 아주 먼
T.G.I.프라이데이스 메세나폴리스점을 다녀왔는데요.

메세나폴리스점 가까우신 분들은 여기지점 추천!
(특별한 일이 있어 가게 되었는데 전 멀어서 두 번은 못갈듯 하네요ㅋㅋㅋ)

저희는 앉아서 바로 2인세트 쿠폰 가능하냐묻고 바로 주문 넣어서 썼어요!

이건 제일 먼저나온 메뉴. 쿠폰에 있던 케이준 치킨샐러드입니다.

저희가 엄~청 배고픈 후에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맛있었어요!!

닭가슴살 치킨도 눅눅하지 않게 너무 맛있었고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


소스도 처음엔 스프인가..착각할 정도로 스프 그릇같은 곳에 많이줘서ㅋㅋㅋ 소스걱정없이 푹 담궈서 치킨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빠네!

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의 모습이구요.

빵 속에 양파와 치즈가 들어간 크림파스타입니다.


빠네도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빠네다보니 빵때문에 면의 양이 좀 적기는 했어요.

면과 소스가 좀 적은..? 전체적으로 몇 번먹으니 금방사라졌네요.



그리고 프라데이즈 찹스테이크입니다.

프라데이즈 찹스테이크는 직화에 구운 다진 쇠고기패티에 소스가 곁들어진 메뉴입니다.

약간 그냥 함박스테이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진 소고기패티이다 보니까 완전 소고기써는 스테이크는 아니에요!

맛은 함박스테이크 같으면서 무난한 정도?



결과적으로 저 세 개를 다 먹고나니 생각보다 배가불렀어요!
처음에는 엄청 배고팠어서 .. 원래 엄청배고픈 후에 먹으면 생각보다 안들어 가잖아요..? 그래서 그런건지.. 은근히 3종류다 보니까 배가부른건지.


저희는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빠네는 양이 좀 적다 싶긴했는데 결과적으로 저 세개를 다 먹으니 배부른..?





저 메뉴 세 개와 같이있는 음료는 파인과 포도로 바꿔서 2종류로 시켜먹었고 쿠폰이 29,900원이니까 나름 비싸지 않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메뉴 3종류에 음료까지나오니 이 정도 가격이면 무난한 것 같아요 :)




저는 2인세트 메뉴가 생각보다 맛있었고 메세나폴리스점의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아쉽게 찍진 못했지만 매장도 굉장히 넓고 옛날 농구경기 영상도 나오고 매장이 괜찮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도 메뉴 계산 시(구매쿠폰)에 얘기하니 3시간인가 무료주차 가능했습니다!



매장도 커서 주말 저녁에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고 분위기도 괜찮았고 맛도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tgif를 자주 가지 않고 그렇게 특별히 좋아하는 음식점이 아니긴 한데 이번에는 괜찮았네요!


가끔씩 쿠폰사서 안가던곳 가서 먹는 재미가 있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