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강남 맛집] 고에몬 수플레오믈렛 메뉴/솔직후기!

by 러크연우 2019. 9. 4.

[강남 맛집] 줄 서먹는 고에몬 수플레오믈렛 후기!! 

 

 

저는 강남역에 유명한 맛집인 고에몬을 다녀왔습니다.

 

고에몬은 주변 지인들로부터도 추천받았던 맛집인데요.

이 곳을 가기위해서면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거~ 그래서 사실 저는 방문하려고 할 때마다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갈 때마다 먹지 못하고 돌아왔었어요 ㅠㅠ 그러다가 드. 디. 어 고에몬을 방문했습니다!

 

고에몬강남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옆의 좁은 골목 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혹은 강남역 9번출구로 나와서 오른쪽 방향으로 1분만 걸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고에몬 웨이팅 시간

고에몬은 일단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라서 그런지 대기 인원이 많아요!

저 같은 경우 금요일 저녁쯤 방문을 한 세 번 했는데 세 번 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지 못하고 다른 음식점을 갔다죠... 그러다가 이번에는 기다려보자! 하고 기다렸답니다. 대기인원이 한.. 20명 정도..? 

매~번 갈 때마다 몇십 명씩 대기인원이 있었어요... 흡 ㅠㅠ 

 

처음에 고에몬을 방문했을 때 앉아있는 사람이 없어서 사람 별로 없네?라고 하면 착각이에요 ^^ ㅋㅋㅋㅋ 저도 그랬는데... 여기 문 앞에 웨이팅 번호 입력하는 테블릿이었나? 기계가 있어요. 여기에 대기 인원이랑 번호 입력해놓고 기다리면 됩니다.

문 앞에 있는 그 기계에 대기인원에 웨이팅을 걸어놓으면 나중에 핸드폰으로 대기인원이 몇 명이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번 웨이팅은 20명정도는 있었던 것 같고. 저는 금요일 저녁 불금에 한.. 1시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던 것 같아요.
 

 

 
 
고에몬 메뉴 (수플레 오믈렛 / 일본식 스파게티)

드디어 오게 된 고에몬!! 고에몬의 메뉴판 사진이고요.

 

고에몬에는 일본식 스파게티 / 수플레 오믈렛 이렇게 두 가지 음식으로 나뉘어 있었어요.

고에몬에서 유명한 메뉴가 1~5위였나 메뉴판에 따로 적혀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수플레 오믈렛을 먹어보고 싶었기에 부드러운 치즈와 폭신폭신한 오믈렛이 있는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

그리고 베스트 메뉴 중에 하나인 명란이 들어간 일본식 스파게티 포크 멘타이꼬 하카타풍을 시켰습니다.

 

고에몬 가격대1만원 중반대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믈렛은 15,000원 정도 / 일본식 스파게티는 13,000원으로 시작합니다.

 

 

그렇게 기다리던 고에몬의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 (15,000원)의 모습입니다.

수플레오믈렛의 유명한 이유는 폭신폭신한 계란에 있는 것 같은데요. 저 안에를 잘라서 안의 모습까지 찍고싶었지만 너무 맛없게 찍어서.... ㅠㅠ 

 

수플레오믈렛은 아는 지인분도 맛있다고 추천했고 어떤분은 요리학원을 다녔는데 요리학원 선생님이 맛있다고 했다나..? 그래서 되게 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제가 먹어본 폭신한 계란의 맛은 ....?  

 

그냥.... 아무맛도 안나요..... ㅋㅋㅋㅋ

일본식 계란이 원래 되게 달달하잖아요?

그리고 뭔가 폭신폭신하다니까 달달하고 뭔가 입에서 사르르녹고 달고.. 이런느낌을 상상해서 그런지.... 거품맛..? ㅋㅋㅋㅋㅋ 

 

 

사실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계란 맛이 확~ 나는 것도 아니었고 그냥 폭신한 맛은 나는데 거품을 많이 내서 크게 만들어내서 그런지.. 먹었을 때는 입에서 녹는 그런 맛이었어요. ㅠㅠ그래서 입에서 거품처럼 사라지니까 특별한 맛이 나진 않았어요.. (속닥)

 

이건 저의 친구도 같은 생각이었답니다. 계란만 먹으면 진짜 무. 맛이에요. 특별한 맛이 별로 없고 그냥 녹아서 사라지는데 엄청 맛있게 입에 맛을 느끼면서 사라지는 맛은 아니었답니다.. 허허. 

 

근데 아레 크림리조또랑 같이 먹으면 간이 돼서 딱 좋았어요!!  저는 그냥 계란만 먹어도 살살녹으며 달달하고 맛있을 줄 알았는데 그런맛은 아니었어요. 리조또랑 같이 먹어야 간이 딱 좋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폭신한 계란에서만 오는 그런 맛은 아니고 리조또랑 같이 위에 명란도 살짝 넣어서 먹으면 간이 딱 좋게 맛있는?! 그런 맛!

 

그리고 나온 일본식 스파게티 포크 멘타이꼬 하카타풍 (13,000원) 입니다.

 

고에몬은 검색해서 보면 일본식 스파게티집으로 나오는데 수플레오믈렛이 제일 유명한 것 같아요.

저는 수플레오믈렛만 알고 왔는데 일본식 스파게티도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일본식 스파게티로 제가 시킨 거는 약간 더 일본식의 소스로 되어있는 스파게티였고, 이것 외에도 크림 스파게티 종류도 있고 다른 스타일들도 있었는데 저희가 시킨 건 좀 독특한 맛이긴 했어요!

 

다른 곳에서 랑 다른 일본식 스파게티라서 독특한데 맛있었어요!

 

뭔가 먹어본 듯하면서 먹어보지 못한 맛 같은...? 그냥 먹어보고 음. 맛있다~ 하는 정도?

 

친구와 함께 먹으면서 괜찮네. 라고 말하면서 먹었답니다.

 

 

엄청난 웨이팅으로 매번 방문하지 못했던 고에몬! 근데 생각보다 웨이팅 걸어놓고 그냥 다른 음식점 가는 분들도 계셔서 엄~청 오래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좀 기다리긴 해야 된다는 거...? 

 

기다리고 기다리다 먹어본 고에몬의 개인적으로 총평을 하자면,

한 번쯤 가서 먹어볼 만하다! 그렇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다.... 그 정도로 내가 기대했던 수플레는 아니었다~라는거...?

수플레에 폭신함이 뭔가 엄청 입에서 살살 녹는 오믈렛 계란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제가 갔을 때는 그냥 거품으로 맛이 느껴지지 않았다는 거...

 

그냥 저의 개인적인 후기였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고에몬 강남]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7

[영업시간] 매일 11:00 ~ 22: 00 Last order 21:30 (예약불가)

[전화번호] 020534-8036

 

 

 

[관련글 ▼]

강남역 토스트 핫한 에그드랍 후기

[강남역 맛집] 강남 쌀국수 땀땀 (tamtam)후기

[강남맛집] 강남 나인로드 피제리아 후기

[강남역 카페] 수입과자 파는 카페 픽스유(FIX YOU) 후기

[강남역 맛집] 강남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 추천후기

[강남역 카페] 조금 한적했던 강남 카페스팟 cafe spo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