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일상정보

[하남 주렁주렁] 할인혜택 및 후기!

by 러크연우 2019. 4. 18.

 

[하남 주렁주렁] 할인 혜택 및 후기

 

저는 주말을 이용하여 하남에 있는 주렁주렁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날이 좋아져서 실내로 구경가는구경 가는 분들이 많이 없는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미세먼지로 실내로 구경 가는 분들이 꽤 있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예전에 한 번 방문해 보고 싶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막상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40%힐인을 받아서 다녀왔습니다! 

 

 

2019년에 새로 생긴 혜택이여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 아래에 40% 할인 혜택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여기는 하남 주렁주렁입구의 모습이에요! 주차하는 분들은 건물 입구 바로 옆에 주차 입구가 있습니다. 

 

 

먼저 하남 주렁주렁의 가격인 1인권 현장 구매 시 평일(종일) 24,000원 / 주말(3시간) 24,000원입니다.

 

주렁주렁은 관람 시간이 정해져 있었어요.

그래서 주말은 3시간 이용 기준 24,000원이고, 3시간 초과 시 10분당 1,000원 부과되며, 퇴장 후 재입장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할인정보

 

위에 언급했는 기본 가격은 24,000원인데 여기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보통 많이 알고 계시는 방법으로 네이버 혹은 소셜 티몬 등을 이용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저렴합니다.

 

  • 보통 1인 관람권+카페 메뉴 = 21,900원 (22% 할인)
  • 2인 관람권+카페 메뉴 = 41,600원 (20% 할인) 
  • 평일, 주말 야간권 = 16,800원 (30%) 할인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할 거예요.

 

저도 위의 방법처럼 할인을 받아서 가려다가 솔직히 저는 카페 메뉴는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할인 방법이 있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2019년에 생긴 혜택을 발견했습니다.

 

여기 2019년부터 새로 변경된 주렁주렁 할인 혜택입니다! 

 

  • 36개월까지 50% 할인
  • 재방문 할인 - 2회 방문 시 30%할인 (16,800원) / 3회 방문시 40% 할인 (14,400원) 
  • 생일자 할인 - 생일 당월 40% 할인

 

저는 생일자 할인으로 40% 혜택을 받아서 갔는데요. 생일인 달 동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일인 본인과 동반1인까지 4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만 지참하시면 됩니다! 저는 40% 할인받아 14,400원에 다녀왔습니다~!

소셜이나 네이버에서 사려고 했다가 홈페이지에서 혜택을 보다 보니 생일자 할인 혜택이 생겨서 다녀왔네요. 굿 타이밍 :)

 

 

주렁주렁 2019 할인혜택

그리고 이 외에도 무료 혹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18개월 미만은 무료입장 가능하며 군인 할인은 50% 할인 가능하고 다자녀 가구 등 아래의 할인 혜택을 보시고 해당되시는 분들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렁주렁 무료입장 및 할인혜택

 

관람 상세 후기

 

제가 간 날은 토요일 주말이었고 생각보다 대기 인원은 많이 없었어요.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대기인원 없이 바로 발권을 하고 10분 뒤 입장 가능했습니다.

 

근데 주렁주렁은 정말 아이들을 위한 곳으로 만들어지긴 했더라고요~

처음 입장했을 때 어린이를 위한 테마파크 느낌... ? 처음에 입장했을 때 주렁주렁~하고 토끼귀를 하면서 인사하는 법을 가르쳐주고 뭔가 체험을 하러 가는 느낌처럼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어른인데 다른 팀은 다 아이들이었어요.

 

 

 

그리고 처음에 입장할 때 안내도같이 종이를 주는데 여기 종이에 도장을 다 찍으면 선물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우리도 이거 다 찍자! 하고 갔는데 미리 말씀드리자면, 선물뱃지였어요^^ ㅋㅋㅋㅋ (아랫쪽에 받은 거 찍어놨습니당)

근데 그것도 모르고  아주 아이들처럼 도장 어딨지?! 하면서 찍고 다녔어요 ㅋㅋㅋ 

 

사실 최근에 미어캣 카페를 갔다가 미어캣이 귀여워서 한 번 더 가자! 하다가 이번에 주렁주렁을 가자! 하고 갔는데 그때 카페에 있던 미어캣이랑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미어캣이 있는데 진짜 귀엽게 생겼어요... !! 

 

 

여기에 미어캣이랑 스컹크랑 새들이 있는 구역이었는데. 사진에는 없지만 직접 큰 새에게 먹이를 줄 수 있었어요~!

 

참고로 스컹크는 매일 방귀를 뀌는 게 아니라 6개월 가량 방귀를 모아두다가 위협이 왔을 때 뀐다고 설명을 해주셨네요

 

이 사진은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는 사막여우! 실제 사막여우 사진이고요. 하루종일 잠만 자더라구요~ 

 

구경하는 동안에 여러 동물들이 있었는데 야행성인 동물들이 좀 있어서 자고 있는 모습만 본 동물들이 꽤 있었어요ㅠㅠ 

좀 아쉽긴 한데 참고로 모든 구경 후에 다시 한 번 돌아가서 구경할 수 있도록 되돌아가는 구간이 만들어져 있어서 처음에 못봤던 자고있던 스컹크도 봤었네요! 

 

주렁주렁에는 동물들만 있는 건 아니고 정말 테마파크처럼 각 구역별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각 구역별로 담당하는 분들이 계셨는데 위의 구역은 뭔가 체험을 할 수 있는 구간이었어요.

 

 

이 공간은 소원을 적어서 보내는 공간? 종이가 있어서 직접 적어볼 수도 있고 프레쉬를 벽에 가져다 대면 야광처럼 글씨가 써지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좋았던 구간 중 하나! 참새처럼 작은 새들이 모여있는 공간이었어요.

 

입구 쪽에서 모이를 조금 나눠주시는데 그걸 들고 안에 들어가서 손을 뻗으면 새들이 날라와서 손에서 모이를 먹더라구요! 작은 새들이 직접 손에 날라와서 모이를 먹는데 진짜 생각보다 너무 귀여웠어요~~!! 

 

 

바로 손 위에 올라오니까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직접적인 체험이라 좋더라구요~

 

 

다른 체험에서도 모이를 주고 먹을 수 있게 해주었는데 이곳에서는 정말 새들이 여기저기 양쪽으로 날라다니고 손위에 직접 날라와서 먹으니 성인인 저도 재밌었어요 :)

 

 

 

 

주렁주렁에는 동물들 말고도 수족관 처럼 물고기들도 있었고, 제가 갔던 타이밍에 있었던 건지 몰라도 보물찾기체험도 있었고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공연도 있었습니다.

 

주렁주렁은 정말 아이들 타켓으로 한 공간이었어요! 아이들이 오기에 딱 좋은 곳이었어요. 직접 체험하고 공연도 보고!

 

 

 

여기는 왈라비의 모습! 최근에 흰 색 왈라비인 신비가 태어났다고 홈페이지에 나왔던 것 같은데.

실제로는 흰 색으로 태어나는 경우가 아주 희귀하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왈라비가 돌아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콩콩 뛰어다니는 보습이 생각보다 되게 귀여웠어요 !! 

 

요기요기 진짜 그림처럼 생긴 새들도 있고 (동물들 이름을 잘 알면 좋은데 생각보다 알기가 어려웠어요)

물어보면 어떤 새인지 알려주시긴 해요! 저 새도 큰 부리로 작은 모이를 먹일 수 있게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닥터피쉬가 있어서 손을 집어넣으면 다닥다닥 붙는데.. 오우 생각보다 재밌었네요

애기들은 무서워하려나 싶은데 처음엔 그냥 물고기면 관심없다~~ 하다가 닥터피쉬라길래 ㅋㅋㅋ 전 무섭지 않으니 냉큼 손을 집어넣었어요 ㅋㅋㅋ 다닥다닥 물고기들이 오는데 .. 오 .. 재밌어요.

생각보다 체험하는 공간도 많고 어린이들보다 제가 더 재밌어했어요 ㅋㅋㅋ 

 

이 동물의 이름은 뭐였더라... 이거 보면서 직접 적거나 기억하지 않는이상.. 계속.. 까먹거나 이름을 안보고 구경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ㅋㅋㅋ 얘도 머리는 무슨 할아버지같이 생겼는데 얼굴은 쪼끔하니 귀엽게 생겼어요.

설명에 오잉 이게뭐지? 라면서 호기심이 많은 동물이라고 써져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핸드폰에 엄청 관심을 갖고 엄청 쫓아오면서 쳐다보는데 귀여웠어요 ㅋㅋㅋ 

 

 

핸드폰에 어딜 보는건지 제 핸드폰은 안궁금해 하는데 제 남친폰만 쫓아다니면서 쳐다보고..얼굴 돌려가면서봐요 ㅋㅋㅋ

 

 

 

이렇게 구경하는 공간이 있고 마지막에 키즈카페처럼 어린이들이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음식이나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마지막에 있어서 잠시 쉬는 것도 가능했어요!

그리고 마지막 구간에서 처음부터 다시 체험할 수 있도록 돌아가는 길이 있어서 저는 처음부터 다시 한 번 가보자! 하고 다시 돌아갔는데 두 번째 돌아갈 때는 생각보다 금방 돌아봤었네요.

 

 

구경하다가 세시간까지 이용 가능했지! 이러고 다시 후다닥 시간을 봤는데 저희는 첫 번째 구경시간이 2시간 20분 정도 소요됐었답니다!

 

 

마지막에 종이지도에 도장을 다 찍고 나서 인증샷!!

 

여기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소정의 사은품의 모습은.. 바로 이 뱃지입니다. ㅋㅋㅋ 

 

저희는 사은품은 뭔지 검색도 안해보고 그냥 바로 가는 바람에 열심히 도장을 찍으러 다녔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어린이들이 체험하기에 정말 좋은 곳 같고 어른인 저도 재밌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주차에 대한 정보

 

하남 주렁주렁의 주차는 4시간 무료이용가능합니다.

 

혹시나 자리가 없거나 주차를 더 길게 하고싶은 하남스타필드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하남 스타필드 주차장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굉장히 넓은 공간이고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스타필드까지 구경하실 분들은 여기에 주차를 해 놓으시고 구경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주렁주렁 하남]

[주소] 경기 하남시 하남유니온로 120

[번호] 1644-2153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오후 6시 발권마감. 매월 1,3주 월요일 휴무 / 공휴일 정상영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