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일상정보

저렴한 가격의 안테나헤어 후기 (잠실/양재점)

by 러크연우 2019. 5. 10.

 

저렴한 가격의 안테나헤어 후기 (잠실/양재)

 

 

 

안테나헤어는 회사 분의 소개로 알게 된 곳이에요!

알고보니 안테나헤어는 저렴한 가격의 미용실로 지점이 여러개 있더라고요?

 

그 중에 제가 가본 곳은 신천 지금은 잠실새내로 이름이 바뀌었으니, 안테나헤어 잠실새내점 (긴머리 펌)

안테나헤어 양재점 (컷트) 입니다.

 

그냥.. 지금은 별다른 큰 후기 없이 그냥 글로만 적으려고 해요! 

 

 

저는 안테나헤어의 가격을 보고 저렴하다고 생각해서 펌을 하러 갔었고, 저는 저희 동네와 가까운 잠실쪽으로 갔었습니다.

펌 가격선은 여자 머리 기준으로는 펌가격은 일반 일반펌이랑 셋팅/디지털 펌이 있는데 일반 그냥 펌은 저렴하게 3만원 정보부터 시작하긴 하는데 거의 44,000원~77,000원을 생각하면 될 것 같더라고요~ (거의 완전 저렴한 약으로는 안해서 젊은 여성분들은 6만원이상은 생각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 기장추가 없음

 

안테나헤어기장추가가 없이 펌가격도 저렴한 편이여서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다른 곳보다는 저렴한 가격이여서 펌 종류중에서 제일 높은 가격으로 진행 하였고 영양를 추가해서 현금 9만원에 결제를 했던 것 같아요. 

 

결과는 나름 만족? 제가 가기 전에 되게 검색해보고 갔었는데 그때 계셨던 분이 되게 꼼꼼하고 열심히 해주시는 분이셨어요.

남성분이었는데 머리하면서 대화를 하다보니 그분이 갖고계신 생각을 듣게되서? 한 손님을 받아도 되게 열심히 해주시는 분..? 어쨌든 대화를 하다보니 그 헤어디자이너 분이 괜찮으셔서 그 영향으로 좀 더 만족스러운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근데 현재는 지점을 옮기셔서 안계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사실 잠실새내점은 되게 허름한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최근에 컷트를 하려던 참에 회사에서 가까운 양재를 가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제일 최근에 다녀온 곳은 안테나헤어 양재점인데 컷트비용은 12,000원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컷트 비용도 비싸서 1만원대면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해요!

그래서 그런지.. 아주... 전.. 조금.. 푸대접느낌을 받긴했네요... 

 

 

 

 

뭐 지점별로 머리를 해주는 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갔던 양재점에서는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고. 예약했는데도 기다려야하고...

 

그러다가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고 제 차례가 왔는데 저보고 제 물건 소지품은 지금 앉아있는 곳에 두고 저기 끝에 자리에 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제가 앉아있던 곳은 그냥 손님들이 대기하는 것처럼 앉을 수 있는 그냥 자리였는데..

거기에다가 소지품을 두라고...? 순간 물품함도 많이 있고 자리도 있었는데 컷트만 한다고 지금 물건을 거기에다가 두라는건가.. 약간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가방도 여기에다가 두라구요?? 라고 말하니까 그건 사물함에 넣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물함에 넣어주기는 했는데 약간 거기서 기분이 별로 좋지는 않았네요.... 

 

먼가 어떤 헤어디자이너인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를 해주신 분은 약간 .. 말투가 틱틱거리는 느낌이였어요. 그냥 제 머리는 상해서 펌을 할 수 없다고 얘기하고.. 그냥 머리 지금 있는 거 다 잘라내야 된다고 하면서.. 컷트를 해주시는데 그냥.. 처음에 가방을 뭔가 제가 있는 자리에 두라는 거에 약간 컷트라고 푸대접하는 느낌이라.. 거기서 약간 기분이 상하긴 했었어요.

 

 

 

전체적으로 머리컷트는 무난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여서 그냥 이용할만한 느낌.. ?

근데 다른 회사분도 제가 말씀드려서 머리를 하러 가셨는데 그때도 화요일 평일저녁인데 사람이 많았고

예약을 했는데도 기다려야되고 컷트는 6시 이후는 거의 예약을 안받는다고 했다네요.

 

어쨌거나 저는 미용실을 정착하지 못한 유목민이라.. 어떤 디자이너 분이 해주냐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어떻다고 딱 저렴한 가격에는 가볼만 한 곳인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