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명동 맛집] 명동교자 메뉴,가격 방문후기

by 러크연우 2019. 1. 29.


저는 정말 오랜만에 명동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명동은 외국인의 관광 장소 중 하나죠. 그만큼 외국인들이 엄~~청 많습니다.
길거리에 화장품가게에는 외국어로 손님을 호객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요.

최근에는 진짜 오랜만에 간 건데 지나가는 외국인들을 가는 길 붙잡고 호객행위를 하더라고요. 그건 좀 보기 안 좋았네요… (그냥 가게 내버려두지.. 싶은.. ㅋㅋ )



어쨌든 저는 오랜만에 멀리까지 갔으니 명동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먹자! 하고 간 곳은 명동교자입니다!



명동에서 명동 맛집을 검색했을 때 제일 먼저 나오는 곳이 ‘명동교자’ 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유명하다죠.

서울 명동으로 관광 온다면 먹어 볼만한 대표 칼국수 아닐까 싶어요.


지금은 명동교자가 미쉐린 가이드 2019에도 나왔다는 표시까지 되어있더라고요.
오오~~  뭔가 더 있어 보여… 많은 사람이 갈 듯한 느낌적인 느낌.

저도 그곳에 가보았습니다!

명동교자명동에곳에 위치해있고
한 곳은 본점, 한곳은 분점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본점이나 분점이나 서로 비슷한 곳에 위치해 있고 둘 다 사람은 많다 라는거~~!!

명동에는 자주 갔지만 명동교자는 왜 안가봤는지 모르겠는데 이번에는 도착하자마자 명동교자로 go go~~!

찾아가는 길은 어렵지 않아요.
명동역 6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한 다음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 또 직진하면 바로 명동교자가 나오고요. 저는 명동교자 분점을 갔습니다!
(명동역 8번출구로 나와서 골목 쭉~ 내려가셔도 돼요!! 본점,분점 가까움)

명동 분점이여도 사람은 굉장히 많았어요!

명동교자는 사실 예전이름은 명동칼국수라죠. 그래서 이곳은 칼국수가 유명하다! 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여기저기 시키는 음식들 보니까 다들 칼국수를 시키시더라고요.

대표음식은 아무래도 칼국수 그 다음은 만두!

전체 메뉴는 칼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만두 로 되어있고요
메뉴 주문 시 선불 결제를 하게 되었어요!
(면종류8,000원 / 만두10,000원)

* 참고로 2019년 2월 1일 이후로는 9,0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뭘 시킬까 잠시 고민하다가 칼국수에다 만두를 시키고 비빔면까지 하나씩 다~ 시켰어요😀

명동칼국수만 2개 시킬 껄 그랬나…? 싶기도 하지만 비빔면도 맛있었어요!!

저는 명동교자가 예전부터 유명해서 평소처럼 블로그를 찾아보지 않고 그냥 가보자 하고 지도만 보고 찾아가서 그냥 보이는 대로 메뉴를 시켰거든요.

근데 벽에 붙어져 있는걸 보니까 인원 당 하나씩 주문 시에 면 사리는 리필 제공되는 거 더라구요🙊

대신 면사리 리필면요리 하나씩을 주문해야 가능하기 때문에 2인이서 칼국수하나, 만두하나 주문 시에는 사리 추가가 안된다고 해요.

확인하시고 다들.. 부족하지 않게 면 리필해서 드세요!!!

뭔가 면 추가해서 먹고싶었는데 저희는 만두까지 시켜서 너무 배불러서 면추가는 이용하지 못했네요…. ㅠㅠ흡

2인이서 칼국수, 비빔국수, 만두 시키면 배불러서 리필은 배불러서 힘들더라고요 ㅠㅠ
(칼국수2개를 시키고 리필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은 칼국수에 작은만두도 들어있고 육수도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비빔국수는 초록색 면으로 클로렐라면인가? 싶은데 전 비빔국수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칼국수에도 고기. 비빔국수에도 고기. 심지어 비빔국수에 같이 나오는 육수에도 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ㅋㅋㅋㅋ
고기가 안 들어간 곳이 없었다는.. ㅋㅋㅋ



총평을 하자면, 일단 칼국수는 육수가 진하고 맛있긴 하다는거.
다음에 가면 칼국수를 시키고 면 리필을 시켜야겠다. 이 두가지 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자리 회전률은 생각보다 빨라서 사람이 많은데 자리가 금방 금방 생기는 것 같았어요. 유명한 곳인데 별로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네요!


명동 가셔서 명동교자 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위치] 서울 중구 명동10길 29
8번출구 골목직진 본점위치. 본점 지나 직진  근처 분점 위치해 있음

[영업시간] 매일 10:30 ~21:30 설,추석 명절 당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