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일본도시락 코코로벤또 후기

by 러크연우 2019. 2. 4.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코코로벤또 일본식 도시락 후기


잠실 롯데월드몰에는 여러 식당가들이 위치해 있는데요.
월드몰 5,6층 테마식당가부터 음식점들이 은근히 많이 숨어져있어요~!

그 중에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해 있는 일본식 도시락 '코코로벤또' 후기입니다.

홍대에서 온 코코로벤또는 일식 도시락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최근에 잠실에 먹을곳들이 무척 많이 생겨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많이 된답니다!

진짜 잠실에 이렇게나 먹을곳이 많이 생길 줄이야...

잠실 기존 롯데백화점쪽에도 먹을 곳이 많이 생겼고, 제2 롯데몰에도 먹을 곳들이 무수히 많이 생겼다죠..


심지어 요즘 핫한 송리단길에도 먹을곳들이 많이 생겨서 무얼 먹을지 고민에 빠져있었던 찰나의 순간에 보게된 코코로벤또!


제가 일본식 도시락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약간 안먹어본 음식으로 먹어보자! 하고 가본 개인적 후기 정보입니당.



코코로벤또의 이미지에 끌려 맛있어 보인다며 찾아갔습니다.

코코로벤또롯데월드몰 3층 홍그라운드에 에스컬레이터 옆쪽에 바로 위치해 있었어요.

주말이었는데 대기하는 분들이 좀 있었어요!

저희도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벤또하나 정식하나를 선택 :)

일단 베스트메뉴를 시키는게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하여 끌리는 차슈벤또와 기혼함박정식을 선택하고 대기하는 도중에 메뉴를 정하고 직원분이 적어가셨어요!

그리고 오래 기다리진 않았고 한 10분정도? 생각보다 빨리 자리가 생겼던 것 같아요.


자리에 앉아서 먼저 나온 기혼함박정식.
코코벤또는 일본식 도시락과 일본식 밥상을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요즘 일식 가정식들도 유행하는데 뭔가 딱1인기준 차려진 정식을 먹기에 안성맞춤이랄까?

기혼함박정식은 오사카풍의 함박스테이크 정식이었습니다.

샐러드, 오징어젖갈같은 것도 나오고 함바그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함바그 위에 치즈와 소스가 어우러져 살살 녹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간단히 먹기좋으면서 맛있네~ 괜찮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근데 메뉴판을 사진찍었던 터라 먹을땐 몰랐는데 지금 글 적으면서 보니까 메뉴판 이미지랑 반찬이 좀 다르긴하네요.ㅋㅋㅋ

오징어젓갈이 아닌 튀김그림이었던 것 같고 다른것들도 조금 달라보이긴 하네요.. ?
뭐.. 메인은 함박이니까 그게 같으면 되긴하죠 뭐..ㅋㅋ

함박은 맛은 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기다리다 나온 일식벤또 느낌이 물씬 나는 차슈벤또!

차슈벤또는 특제 소스에 절여 삶아 담아낸 돼지고기벤또 였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뭔가 비주얼이 일본식 벤또느낌이 나서 새로운 음식 맛보기 느낌이 나서 괜찮았고

고기도 부드러우니 맛있네. 괜찮다~ 하는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함박정식이나 차슈벤또나 뭔가 1인이 먹기에 딱 맞춤 음식으로 느껴졌고요.
생각보다 일식류가 거의 다 그랬던 것 같기도한데 양이 엄청 많지는 않지만..? 맛있다는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일식 벤또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괜찮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당.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