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송리단길 카페] 잠실 수플레팬케이크:: 온화

by 러크연우 2019. 1. 23.

[송리단길 카페] 잠실 수플레팬케익 카페 '온화'






요즘 핫플레이스인 송리단길을 다녀왔습니다!


핫한 송리단길에서도 SNS에도 많이 나오는 카페 온화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처음에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잠실 디저트쪽으로 검색을 하다 보니 수플레팬케이크으로 유명한 '온화'라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잠실 송리단길 카페 베스트에 나온 수플레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가보자! 하며 갔는데 평일 저녁8시쯤? 이었는데 도착하니 대기 인원이 있어서 순간 망설였다가...


(1초 고민 후)
다른 테이블에 수플레비주얼을 보고..

기다려야 된다! 먹자!! 하면서 기다렸다죠… ㅋㅋㅋㅋ호홍



근데 기다리길 잘했더라고요! 조금 기다리니까 자리가 많이 나와서 바 테이블에 앉으려다가 좌석에 앉고 저희 말고도 그 뒤에 오는 분들도 웨이팅을 오래 기다리지 않고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너무 맛있게 보이는 비주얼인
딸기 수플레팬케익을 주문했고 음료는 에이드를 시켰어요.



온화는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 커피, 음료, 수플레 등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구조였어요!

완전 오픈식으로 되어있고 바 테이블이 있어서 그 곳에 앉을 수도 있고 바로 앞에서 지켜볼 수 있는 구조라고 할까나..?



분위기는 딱 여자들이 좋아하는 그런 분위기와 음식 비주얼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인스타 감성스타일의 곳 이였죠. 역시나 그런 곳은 여자들이 가득하고 간혹 커플들이 있었다죵ㅋㅋㅋ




그러고 기다리다 나온
딸기수플레팬케익의 비쥬얼.. 장난아니죵. 맛있게 생겨 저희를 이끌었던 딸기 수플레!!!


저희가 시킨 에이드 비주얼! 도 예뻤구요.





저는 커피를 자주 마시는 편이 아니라서 커피의 맛보다 역시 디저트로 유명한 수플레의 맛을 말씀 드리자면 맛있었어요!



대신 양이 너무 적어요😭!! 


가격은 18,000원인데 가격대비 양이 적었다는.. (진심 두입이면 끝... 1인당 1개씩 먹어야될 것 같....)

너무 쪼개서 아껴 먹게 돼요..





그리고 테이블이 낮아서 조금 불편한데 인테리어상 따뜻한 느낌이랑 잘 맞더라고요.



수플레 팬케이크와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잠실 송리단길 온화!
 
가격대비 양적은 것만 빼면... 인스타감성의 분위기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송리단길 핫플레이스로 인정합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2층 온화
(처음에 바로 보이지않고 2층 위쪽에 한글로 온화라고 적혀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참고로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유로 주차장을 이용해야한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