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잠실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오늘한밥 후기

by 러크연우 2019. 1. 17.

[잠실 맛집] 송리단길 오늘한밥 후기




요즘의 잠실에서 핫플레이스는 아무래도 송리단길인것 같아요.


잠실근처 주변골목에 어느날 송리단길이라고 불리기 시작하더니 많은 맛집과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어요.


저 역시 송리단길로 가보자! 하다 가게된 음식점 '오늘 한밥' 후기 입니다.





요즘 송리단길에 웨이팅이 기본이라 추운데 실내에서 먹을까 하다가..

밥종류가 땅겨 친구가 괜찮았다던 오늘한밥을 갔습니다.

제가 갔을땐 평일 저녁이었고 웨이팅은 없었어요!



오늘한밥은 한식퓨전덮밥집으로
뭔가 자연 웰빙적인 느낌의 가게였어요~




당일도정, 오분도미 이런식으로 건강한쌀이라고 컨셉을 잡은듯 !!



직접 도정한 쌀로 한국식 퓨전덮밥으로
음식은 스테이크덮밥, 전복밥, 연어덮밥, 간장새우밥, 통들깨깻잎밥 등 


덮밥종류와 전과 한라산소주도 팔더라고요!




저는 덮밥 종류 중에 전 고추장 삼겹살밥(8,000)을 먹었습니다.


숫가락과 젓가락 전체적 컨셉도 나무, 웰빙느낌 !

전 뭔가.. 나무숫가락때문에 절밥 먹는느낌이었어요😀ㅋㅋㅋ






밑반찬은 처음 앉았을때 놓아주고 나머지 제가 시킨 덮밥이 나왔는데 건강한 밥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그치만.. 처음에 친구가 맛있다고 괜찮다해서 시킨건데 사실 저는 조금 고기가 딱딱했어요ㅠㅠ





가까이 맛있게생겼고 건강한 밥을 먹은 느낌이라 좋았는데 고기가 얇고 끝부분이 딱딱해서 먹다가 계속 뱉게되서...ㅠㅠ


그부분이 좀 아쉬웠네요~~


제친구는 처음에 되게 괜찮다 그랬는데..
다른 메뉴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때 고추장삼겹살은 좀 아쉬웠다는거.



웰빙의 건강한 느낌의 밥집을 찾는다면 송리단길 오늘한밥이 있다는 거 알려드리면서~~ 고추장삼겹살고기가 제가 갔을땐 끝부분이 딱딱했다는 개인적이 후기를 남기며 이만 총총..




위치는 석촌호수 설빙골목길 안쪽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꺾이면 보이는 곳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2-11 유성원룸텔 1층
[영업시간] 평일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5시30분)




[관련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