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

[홍콩여행] 홍콩 에그타르트 타이청 베이커리

by 러크연우 2018. 10. 3.
홍콩에 여행을가서 가보야할 유명한 곳들은 가보자! 하고 시작된 홍콩 여행.

여름에 홍콩에서 유명한 음식점, 거리 찾는것 왜이렇게 힘든지 아주 더운날 구글지도보고 고생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그 중에 홍콩에 갔으면 먹어야할 음식 중 하나인 에그타르트!!

홍콩 셩완에 있으면 타이청베이커리가 제일 유명하다! 그래서 에그타르트를 먹기위해 들린 타이청 베이커리.

타이청베이커리 가는 법은 일단MTR 센트럴 역 D2 출구에서 도보 7분이라고 나오는데 우리가못찾는건지 구글지도 보면서 여름에 길찾기 넘 어려웠다😢

타이청  베이커리는 소호거리와 미드레벨 등 유명한 관광지에 함께 있어서 관광하면서 들리기 쉬운곳~?

소호거리,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타이청베이커리 등

처음에 근처 관광지를 지도보면서 돌고있다가 한국사람들이 많아서 저기 유명한곳 인것 같다 했더니만 타이청베이커리ㅋㅋㅋ
심지어 쓰레기를 버리지말라고 써있었나 어떤 문구가 있었는데 한글로 써있었다...
한 번 유명하면 다들 가는게 우리심리이니..(근데 한국인들의 좋은 인식을 심어줘야하는데 문구가 안좋은쪽이라니😭)

그렇게 맛보았던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가격은 한 개에 9HKD
1300원정도.

맛은 유명한 만큼 맛있었다!! 안에는 계란빵 맛이나는? 속안은 촉촉하고 저때 되게 배불렀었는데 먹고싶은 맛이랄까나~?

마카오에서도 먹어야한다는데 마카오에서 유명한곳은 모르겠고 지나가다 먹은거보다는 더 맛있었던듯? (그건 따뜻하지않아서 그랬을지도)

타이청베이커리에서 조금위로 올라가면 소호거리 유명벽화가 나온다! 땋.
길찾아 헤매이고 힘들던 우리에게 유명한곳이 코앞이었다니.. !
다시 사진찍기돌입!

요기요기. 요기서 사람들 엄청 몰려서 사진찍고있다!

생각보다 여름의 홍콩은 굉장한 관광의 도시라는것을 느꼈었다...
그건 빅토리아야경을 볼 때가 대박이긴했지.. 사람..줄..😭쿠워어.

어쨌든 홍콩에서 먹어보아야할 에그타르트. 한국에서 이미 유명한 타이청베이커리 들리기 클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