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하남스타필드/잠실 후쿠오카함바그 비교리뷰

by 러크연우 2018. 11. 11.

하남스타필드/ 잠실 후쿠오카함바그 비교리뷰


저는 이번에 스톤함바그전문점 후쿠오카함바그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저는 스타필드하남점 후쿠오카함바그와 잠실 롯데월드몰 후쿠오카함바그를 연속으로 다녀왔어요😆

후쿠오카함바그는 이름은 들어봤지만 이번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 첫번째 방문은 하남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쪽 지하에 위치해 있는 후쿠오카 함바그였습니당!
(위치는 신세계지하 마트방향쪽 구석 끝쪽에 있어요)


후쿠오카함바그는 직접 본인이 함바그를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함바그의 용량에 따라 그리고 종류에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제일 기본가격대는 스타필드는 오리지널 R 12,000원(공기밥 포함)
잠실점은 오리지널XS 9,900원으로 시작한답니다.

대표 함바그 메뉴는, 에그치즈갈릭함바그,세븐콤비네이션함바그 라고해요.

제가 가게되었던 이유 중 하나! 2인메뉴 주문시 1인 제공쿠폰이 있어서였어요😀
규미소야끼 한상차림이 무료제공이었던 것 같아요.

요기 제공받은 한상차림 외에 함바그를 시켰는데요.

함바그 용량에따라 가격이 달라요. 위에 오리지널 비교했던 것 처럼 스타필드점과 잠실점에 가격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사진은 발로찍었지만😂)이렇게 스톤의 연기를 가져가는 저거 보이시나요?
오리지널과 파인베이컨 함바그의 모습.

함바그 구성을 보면,
스타필드 하남점기본제공에 공기밥과 소스가 있었고 R 와 L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잠실점에서는 XS S M L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고, 밥은 제공되지 않아 추가해야 되는 거였어요.

각각 다른 구성과 가격이더라고요~

이건 파인베이컨함바그 입니다.

이렇게 스톤위에 고기덩이리를 올려놓고 직접 구워드시면 됩니다!

스톤은 굽다보면 열기가 점점 약해지는걸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그럼 스톤을 바꿔달라고 하시면 다시 뜨거운 스톤으로 바꿔줍니다!
아마 한 번 정도는 바꾸셔야 할거예요.

잠실점에서는 말하지 않았는데 직접 갈인주시러 오시더라구요~

지글지글 직접 구워먹는 방식이 아무래도 새롭기도하고 신선해서 재밌긴해요.

근데 기름이 많이튀고 직접 계속 구워먹는게 번거로울 수도 있고 양이 생각보다 적을 수도 있다는..?  저는 막상 갔을때 부족한 느낌까지는 아니어서 맛있게 먹고왔어요.

스타필드 후쿠오카함바그 후쿠오카함바그를 비교해보면
기본 밥 제공 부분이 다르고 메뉴에서 고기용량 종류도 달랐다는 사실. 그렇다보니 가격도 차이가 있었고요~

(잠실에서는 에그함바그 S를 먹었고
12,200원이었어요)

그리고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스톤을 직접 바꾸러 와주셔서 처음 방문해서 모르고 먹는 분들에게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 더 친절했던거죠~


어쨌든 총평을 하자면, 저는 나름 맛있긴했고 직접 스톤에 구워먹는게 신선하니 새롭고 한 번쯤 가볼만 하다는 생각이었어요. 가격적인 측면은 스타필드가 좀 더 저렴했던 것 같고 친절성 면에서는 잠실이 더 좋았어요.

저는 나름 맛있게 먹긴했다는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


스타필드 하남 위치: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잠실 롯데월드몰 위치: 롯데월드몰 (캐주얼동) 3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