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남양주카페] 한강뷰 르쟈뎅드카페:: 갔다가 돌아온썰

by 러크연우 2018. 6. 17.

[남양주 카페] 한강뷰 루프탑카페 ::르쟈뎅드카페

남양주 르자뎅드카페 찍고 돌아온 짧은 후기.
저는 최근에 sns에서 떠돌아 다니는 사진을 보고 예뻐보여서 드라이브로 갈만한 남양주에 있는 르쟈뎅드카페(LE JARDIN DE CAFE)를 주말을 이용해 다녀왔습니다!

근데 정말 다녀만 왔습니다.ㅋㅋㅋ
정말 짧은 후기..인데요


주말 토요일 3시쯤 갔었고 갔었을 때의 정보를 드리자면..

간략하게 들었던 생각들을 적어보겠습니다.


"사람은 많고 가게는 작다.
SNS의 위력은 대단하다! 사람들이 어찌 외곽으로 다들 이리 많이 오는건지 다 나처럼 사진보고 찾아오나보다..싶은데 그 정돈 아닌데...왜 인기일까' 와
루프탑과 카페 유리창을 통해 뷰는 좋지만 카페가 작다. 사진만큼은 아니다."
이게 제 후기입니다.


사실 저는 자리없어서 이용을 못하고
카페만 갔다가 찍고 다시 돌아왔네요...ㅜ.ㅜ흡

도착해서 자리 찾으러 올라갔다 제가 SNS에서 사진보고 가려했던 루프탑모습 한 장 찍고 끝!
자리찾으러 1층만석 2층만석 3층만석 루프탑 만석! 😂

2층은 주문을 할 수 있는 곳과 자리는 몇 테이블 앉을 수 있고 3층도 그렇고..
2,3층 모두 공간이 굉장히 좁더라고요. 루프탑도 마찬가지고 카페 자체의 공간이 좁아요ㅠㅠ 층수가 3층이고 루프탑이 있더라도 앉을 공간은 굉장히  작다라는거..?

또, 주차는 카페를 이용시 2시간은 무료입니다.

자동차를 이용해 카페로 찾아들어가는 골목이 복잡해서 그런지 아르바이트같은 사람들이 중간중간 있더라고요.
어느 카페를 찾아왔는지 묻고 안내하고 카페 이용할 때 주차비 정산을 위해서 종이같은 걸 주고 좁은 골목이라 나가는 방향을 알려줬네요.
근데 저희는카페를 갔는데 기껏 갔더니 자리가 없었고.. 생각보다 카페도 작고 그렇게까지 인기있는건...그저 도심 외곽에서 볼 수 있는 뷰 때문인가..? 싶었어요~


요즘에는 SNS며 예쁜카페들이 많아서 혹해서 가보면 사람은 많고 카페는 사진보다는 기대이하인 곳들이 좀 있었어요. 핫한 곳이니 저처럼 오는 것 같은데 이 곳도 제가 자리를 잘 잡아서 이용했으면 좋았을까 싶긴 했지만..
저는 자리도 없었고 생각보다 자리도 너무 붙어있어서 공간이 작은 느낌이 들어서 그냥 기다리지않고 이용하지 못하고 돌아왔네요~

돌아오는길에 아쉬우니 검색하다가 르쟈뎅드 불친절 이런 글이 있어서 그래.. 그렇게 좋지 않았을 수 있어.라고 생각하고 다른곳으로 이동~~

다른 블로그에서 한강뷰며 루프탑이며 즣은 리뷰들도 많은데 그냥 그저 사람많아 이용 못한 제 개인적 후기였습니다.. 자리 없어서 돌아가는 분들이 저희 말고도 몇 팀 계셨어요!
저희 뒤에도 오는 분들 꽤 계셨거든요. 저희말고도 가시는 분들도 계셔서 남기는 후기이니 살짝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처럼 돌아오는 일이 없길 ..바랍니당!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고산로126번길 33-2
[영업시간] 매일 11:00~23:30 10월4일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