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판교카페] 이니스프리카페::수플레 핫케이크 가격 및 후기!

by 러크연우 2018. 6. 7.
[판교역 카페] 이니스프리그린카페 ::  이니스프리 플래그십스토어 수플레 핫케이크 후기




명동점에 가면 들려야할 카페 중 하나라는 이니스프리그린카페 들어보셨나요?

요즘 핫하다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가 판교에도 있다고하여 저는 판교에 있는  이니스프리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어느지점이 먼저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니스프리 그린카페를 알게되서 가게된 이니스프리 카페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이미지

저는 우연히 수플레핫케이크 사진을 보게됐고 너무 맛있게 생겨서 보다보니 이니스프리 카페라길래 진짜 화장품 이니스프리에서 카페도 운영하는건가? 했더니 맞더라구요~ 


그래서 판교에 있다고 하여 보다보니 원래는 명동점에 있는게 유명한것 같더라고요? 

아마 명동점이 생기고 그 이후에 판교점이 생긴건 아닐까 싶은 생각..이었는데 지도로 검색해보니 또 판교점이 이니스프리 플래그십스토어로 먼저 나오는걸보면 여기가 먼저인가 싶기도하고ㅋㅋ



이미지

이미지


제가 갔던 이니스프리 카페 판교점에서는 1층은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판매하는 곳이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이니스프리의 컨셉만큼 자연주의 컨셉이 느껴지는 외관부터 안의 내부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되어있었어요.


Real Juice Bar라는 곳에 따로 남자 한 분은 과일을 씻고있었고.. (저렇게 보이는 곳에서 과일을 씻으니까 신선한 과일 그대로를 먹는것 같고, 뭔가 더 신선한 느낌. 아무래도 이것도 카페 컨셉 중 하나겠죠?) 다른곳에는 메뉴주문하는 곳이 따로 있었어요.


전 주말 낮에 이용을 했는데 처음에 자리가 없을뻔 했지만 다행히 생겨서 앉게 되었는데 이니스프리카페 판교점도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이미지

이건 계산대 옆쪽에 있는 음료 모양이었는데 저는 저기에 있는 영귤 유채꽃에이드를 시켰다죠.



이미지

이니스프리그린카페의 메뉴판 사진 참고


벽에 붙여진 메뉴판을 보면 카페 음료들도 뭔가 땅, 숲, 바다에서 나는 신선한 원료를 이용한 건강함을 컨셉으로 하는 것 같아요~
음료들도 자연느낌이 나는 컨셉들이더라고요.


저 메뉴판은 크게 붙여져있고 전 다른 것들을 찾아보지 않고 핫케익 이미지 하나만보고 그냥 바로 가본거라서 핫케이크 종류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전혀 모르고갔거든요.


그래서 저는 제가본 핫케이크 이미지를 보고싶었는데 계산대 바로 앞에 세트 메뉴로 따로 세워져 있는게 있더라고요~




이미지

계산대 바로 앞에 있는 세트 메뉴판.

이니스프리 메뉴 중에는 아무래도 유명한건 바로 수플레 핫케이크와 과일 오름 토스트인 것 같아요. 


다들 이니스프리 핫케이크를 먹으러 오는 것 같았구요~ 저역시 핫케이크사진을 보고 맛있어보여 가게됐다죠! 😺



근데 처음에 핫케익을 먹으려했는데 과일 오름 토스트도 너무~ 맛있게 생겨서 둘 다 먹을지 어떻게시킬지 고민을했다죠..!
근데 보다보니 제가 갈때는 주말 3시쯤?이었는데 벌써 sold out된 메뉴가 있더라고요.



전 고민을 하다가 처음부터 먹으러간 건 핫케익이었고 토스트랑 핫케이크 둘 다 시키기엔 밥도 먹으러 갈 예정이었으니 수플레 핫케이크 & 유채꽃에이드 세트메뉴 (14,500원)을 시켰습니다.



이미지


유채꽃에이드 (단품 6,500)

사람이 많아서 핫케이크는 20~30분 후에 된다그래서 음료먼저 받고 핫케이크 기다리며 한 컷!



유채꽃 에이드이고 베리 에이드랑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시즌메뉴인 것 같기도하고? 메뉴판에 시즌이라 서있어서 시즌인가.. 아님 메뉴판에 써있으니 계속있는 음료인가~? 싶지만 어쨌든 비주얼 합격.


위에 올려진 과일은 수저로 먼저 먹은다음 음료를 먹으면 된다고 했고, 저기 옆에 나온건 뭔가 했더니 과일 말린거를 따로 먹으라고 준거더라구요~!



이미지2

넘나 예쁜 비주얼의 유채꽃 에이드!

속 안에 유채꽃이 들어가 있어서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여심저격 음료네요!
요즘은 진짜 비주얼도 무시못하는 것 같아요. 여기저기 이쁜카페며 음료도 다들 예쁘게나오고~~!





이미지3

그러고 기다리다 생각보다 빨리나온 핫케이크! 수플레 핫케이크의 비주얼 입니다.


이 핫케이크 진짜 맛있었어요!

명동 이니스프리카페로도 핫케익 맛있다며 올라왔다는데 다들 핫케이크 드셔보세요!
진짜 부드럽고 녹아요녹아~~!😍



이미지4

이미지5

그냥봐도 너무 맛있게 생겨서 먹어보고싶다! 하고 왔는데 막상보면 별거없어보이긴 하지만 진짜 맛있더라고요~~


남자친구도 최근 먹어본 핫케이크 중에 젤 맛있다며 너무 맛있다고 했구요~
핫케이크가 맛있으니까 다른 카페보다 여기 카페는 올만한 것 같다며 칭찬을 했다죠ㅋㅋ


이미지6

이건 저희가 앉아있던곳 옆에 장식으로 꾸며져있던건데 한번 찍어봤어요.

화장품이랑 선인장인데 카페 내부에 화장품도 자연이 느껴지는 컨셉이다보니 카페랑 잘 어우려져 인테리어 소품역할을 하는것 같더라고요. 

화장품도있고 식물도 있고 자연이 느껴지는 컨셉의 인테리어의 모습을 느낄 수 있었네요



이미지7

내려오면서 인테리어 소품 한 컷 찍고 내려왔어요~~ 저희는 한시간정도 있었나?


주차는 메뉴 주문시 주차권 얘기하면 되구요. 차번호 불러주면 등록을 해줍니다.



저희는 주차장 들어갈때 전화로 물어봤거든요 그때 1만원이상은 1시간 무료라고 했고, 3만원부터 2시간 무료랬나? 가격별로 무료주차 시간이 달랐어요. 근데 최대 받을 수 있는 주차시간이 정해져 있었습니다.



저희는 그냥 1만원 이상으로 1시간정도 생각했는데 전 메뉴 다 시키고 나중에 핫케이크받을때 차번호를 얘기했는데 두시간 무료로 등록해드린다고 해서 한 시간이 된건지 두시간이 된건지 그냥 등록이 된건가? 하면서 저희는 카페에서 1시간 조금 넘게있다가 나온 것 같아요.



나와서 바로 앞에 벤치에 앉아서 있다가 나갔는데 두시간 무료되어있더라고요~~



그냥 총평을 하자면 여러 예쁜카페 유명카페 많은데 이니스프리카페는 핫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서 추천! 


핫케이크 먹으러 한 번 가볼만하다는거~! 제가 간 곳은 이니스프리 플래그십스토어 판교점이었고 판교역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울 것 같고 근처 다 새로 짓은 곳이라 판교 건물 다들 잘 되어있었어요~~ :)



전 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카페 비주얼 좋고 수플레 핫케이크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니스프리카페 판교]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위치] 판교역 4번출구 건너편 위치




[관련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