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잠실] 미즈컨테이너 샐러드파스타

by 러크연우 2018. 3. 25.
[잠실 맛집] 잠실 미즈컨테이너- 샐러드 스파게티

미즈컨테이너 이곳은 예전부터 강남에 유명한곳으로 줄서서 먹었던 핫플레이스였죠~ 지금은 미즈컨테이너가 많은 곳에 위치해있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 인기 있었을 때가 몇 년 전이었는데 그때만해도 떠먹는피자와 샐러드파스타가 많이 알려지기 전이라 더 인기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한창 그때는 강남 미즈컨테이너 직원들이 잘생긴 남자들이 많다는 얘기와 공장컨셉이라는 특이한 가게 인테리어가 한몫했었죠!

제가 최근에 다녀온곳은 강남이 아니라 잠실이었어요~ 잠실은 은근히 먹을게 없는 곳이었는데 리뉴얼되고 새로운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면서 그 중 몇가지 강남에 유명한 토끼정과 미즈컨테이너를 잠실에서도 맛볼 수 있게되었어요. 그러다 이번주말 저는 정~말 오랜만에 미즈컨테이너 샐러드파스타를 먹게되었어요.

사실 먹을 생각 없었는데 지나가다 먹고 있는 사람을 보고.. 그 비주얼에 한 개만 시켜 먹어볼까..? 하고 먹었는데요 뭔가 몇 년 전 옛날에 먹었던 비주얼과는 달라진 느낌~~? 근데 더 풍성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어요.

잠실미즈컨테이너는 푸드코트같은형식?으로 여러가게 중에 원하는 음식을 하나씩 시켜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제가 정말 몇년만에 먹어본 거의 원조 샐러드파스타. 샐러드가 수북~하게 쌓여있어서 떨어질까 섞기도 힘든 모습이었는데요.

오랜만에 먹어본 미즈 샐러드파스타 비주얼합격. 가격합격.

샐러드 스파게티 10,500원
 
잠실에서 먹어본 미즈 샐러드파스타의 맛~
예전과 맛은 같은데 뭔가 살짝 달라진느낌? 위의 토핑도 달라진것 같고.
이제는 잠실가서 미즈나 토끼정, 쌀국수 등 원하는 음식들 한개씩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었구요. (단점은 완전 음식점 식당을 가는게 아니라 푸드코트 형식이라서 분위기, 공간은 협소할 수 있다는거)

전체적인 평을 하자면,
개인적으론 가격도 만족,  맛도 만족하였다는거! 잠실에서도 즐길 수 있는 미즈의 맛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니 참고하셔요~

위치 잠실 롯데백화점 어드벤처 놀이공원 가는쪽 방향으로(롯데마트가는 방향 동일)  파스퇴르 아이스크림파는 그쪽으로 들어가다가 왼쪽으로 꺾으면 현재 폴바셋 있는곳 쪽이에요! 예전 유니클로있던 쪽에 푸드코트처럼 여러음식들이 팔고있는걸 볼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