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판교 맛집] 판교 아나바 레인보우롤 추천!

by 러크연우 2018. 3. 2.

[판교 맛집] 판교 아나바 - 레인보우롤 추천!




저는 오늘 판교에 있는 음식점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뜨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회사도 많이 몰려있는 판교쪽에 있는 음식점인데요, 평소에 스시를 좋아하거나 조금은 색다른걸 먹어보고 싶다면 이 곳 추천드리려고 해요. 



어느 지역에서 약속 장소를 잡을 때! 많은분들이 어디 음식점을 갈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이곳 역시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간 음식점들이오니 참고로 보시고 음식점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 곳은 제가 맛있게 먹은 음식점으로 멀리 차타고 2번이나 다녀온 곳이에요. 판교근처에 사는 사람을 통해 들은곳이고 평소에 사람이 많이 있어서 웨이팅도 좀 있다고 하네요, 다행히 제가 갈때는 기다린적은 없구요,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그때 시간을 알고 가면 될 것 같아요. 저희가 자리잡고 먹고 있는 동안 사람들이 계속 있긴하더라구요. 







가게의 이름은 아나바 스시 엔 누들 이구요. 



엽업시간매일 11:30~ 22:00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확인하고 가시고 가세요~ 혹시나 저처럼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을 수 있으니 그 부분도 확인하시구요! 



저는 사진을 보고 맛있어보여서 나도 먹고싶다! 해서 가본 곳인데 규모는 생각보다 크지 않구요 아담한 크기의 식당입니다.

여기서 제가 먹은 음식은 베스트 메뉴인 레인보우롤과 참치회덮밥 그리고 김치우동추가입니다!



제가 먹고싶다고 느꼈던 음식이 바로 레인보우롤 인데요, 이름처럼 무지개색처럼 롤 위에 회가 올려진 형태여서 붙여진 이름인가봐요. 이 곳은 롤 종류가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일반 스시집의 느낌은 아니구요, 이곳은 스시보다 다들 롤을 시키고 대표 메뉴로도 여러종류의 롤메뉴들이 적혀져 있습니다.




메뉴판은 자리에 착석해서 벽옆을 보면 메뉴판이 걸려져 있고 그 메뉴판을 꺼내서 보시면되는데요, 처음 음식의 셋팅으로는 샐러드가 나옵니다.





위에 보이는 이미지가 제가 갔을 때 두 번 다 똑같이 저 메뉴를 시켰던 메뉴들입니다. 



가격은 레인보우롤 12,000원에 롤 김치우동 추가로해서 6,000원 그리고 참치회덮밥 12,000원 이었습니다. 





이 음식점의 추천메뉴들은 롤!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롤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 제가 먹어본 음식에 대한 사진이랑 평을 할게요.


먼저 레인보우롤은 비주얼로 봤었을 때 이미 합격이었고 이 사진만 보고 먹고싶다고 생각하고 왔었는데 기대한 만큼 맛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롤 위에 올려가져있는 참치회, 연어, 아보카도 등이 있었고 여러색상의 회가 들어가서 그냥 일반 롤보다 스시도 같이 먹는 느낌이라 저는 좋았어요. 크기는 한 입에 먹기 힘든 크기였지만 우걱우걱 한 입에 넣어 먹었구요. 





아무래도 음식은 사진으로 봐야 더 느껴지니 섞기전 회덮밥의 사진도 하나 더! 회덮밥도 얼려져있는 참치회느낌이 아니여서 좋았고 양도 많았어요~! 


아무래도 회덮밥은 상추나 아채들이 들어가서 더 양이 많아보이는것도 있지만 저희가 시킨 메뉴를 다 먹으면 남자친구와 저 둘이 먹기에도 둘 다 배부른 양이였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요. 


다양한 롤 종류가 있지만 제가 먹어본 메뉴는 두 번 다 똑같이 시켰기에.. 저 두가지에 대한 음식평만 하자면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음식었어요!!








위치판교역 근처에있는 판교푸르지오월드마크 1층에 있는데요, 롯데마트 안쪽이나 여기건물 실내 바로 안에서 찾으시면 어려울것 같기도하고 건물 실내라기보다 만약 실내 안쪽 에스컬레이터쪽으로 올라오셨다면 문을 열고 바깥부분쪽에서 찾을 수 있어요! 



아래 지도에 올려놓을테니 혹시 찾아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