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개롱역 맛집] 베트남 쌀국수 포짜오 후기

by 러크연우 2018. 10. 6.

[개롱역 맛집] 개롱역 쌀국수집 :: 짜오 후기



개롱역 근처에서 음식점을 찾고계신다면 개인적으로 추천 드릴만한 곳은 쌀국수가 맛있는 '포짜오' 입니다.


이곳은 베트남요리인 쌀국수, 팟타이 등이 있는데 가격, 맛 모두 맛있어서 개롱역쪽에서 쌀국수집으로 5번 이상 가봤던 곳으로 (위치가 가까워서 자주 간것도 있지만ㅋㅋ)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곳! 인데 요즘 점점 맛이 달라지네요..?

제가 먹을 때 기준으론 쌀국수는 평일 주말 모두 재료 소진이 빨리되어 8시만 되어도 주문이 안됐었어요~ 



위치는 개롱역 3번출구쪽으로 직진하다가 스타벅스가 보이는 개롱골쪽으로 꺾어 들어가면 오른쪽편에 가게가 보일거예요!



가게의 규모는 작아서 금요일밤은 약간의 대기가 필요했는데 인기가 많아져서그런지  넓은 곳으로 이전했더라구요.

테이블 위치상 혼자먹는 것도 괜찮아서 그런지 혼자 드시러 오는 분들도 꽤 있구요~


테이블에 머리끈이 담긴 통도 들어있어 여성분들을 위한 머리끈센스가 돋보였어요. 

메뉴는 기본 쌀국수와 매운쌀국수, 팟타이, 분보싸오, 나시고랭, 커리 등 베트남 쌀국수의 메뉴들이 있어용!



저는 여자인 친구랑 두 명이서 먹다보면 보통 쌀국수 하나에 팟타이 하나를 시켜먹는 편인데, 양이 굉장히 많아요~
정말 둘이 먹다가 배가 엄청부른데도 남아있는 정도? 먹다보면 양이 많다라는게 뭔지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팟타이는 처음 이 가게를 갔었을 때는 굉장히 맛있었는데 점점 갈때마다 맛이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긴해요 😢.  그래서 예전만큼 엄청 맛있다! 라는 부분이 사라져서 조금 아쉽긴한데 대체적으로는 아직 추천드리는 곳..?

그리고 전 매운걸 잘먹는 편은 아니라 그런지 매운팟타이 보다는 그냥 팟타이가 더 맛있었어요.

이 날은 매운쌀국수랑, 일반팟타이!
(또 먹다 급찍음ㅋㅋㅋ)


참고로 전메뉴 포장도 돼요!
전화로 미리 주문해놓고 30분 뒤에 가겠다고 말하고 찾으러 가도 되고 포장에서도 양이 많아요!

저도 포장시켜서 먹은적이 몇 번있는데 평일 저녁은 쌀국수가 7~8시만 넘어도 재료 소진일때가 많았어요~





전체적 총평을 하자면 공간도 확장해서 넓은 곳으로 옮기고.. 인기가 많아졌는지 음식이 예전만큼 맛있지는 않아져서 점점 아쉬워지고 있는곳..?😭 그치만 한 번씩 생각나서 찾는 곳이에요!


제가 쌀국수를 좋아해서 그런 것도 있고 개롱역 쪽에 있는 쌀국수 집은 포짜오뿐이에요!

쌀국수도 맛있고 원래는 여기 팟타이도 맛있었는데 요즘은 분보싸오가 더 맛있더라고요.



직원 분도 태국분이신가? 서빙을 해주시는데 뭔가 귀여우심..
한국말이 조금 서툴러서 포장해서 전화 끊을 때나 가게 나갈때 안녕히계세요 라고 말을 했었나? 아무튼 서툰 한국말을 쓰시는데 내가 타지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면 저런식으로 말하겠구나~ 싶었어요. 


그래도 다 무슨말인지는 알아들으니까! 친절하고 맛도 요즘은 예전만큼의 감동이 잠시 사라졌었지만 맛도 괜찮고 ! 양도 많으니 

잠시 실망했던거 빼면 평소 개인적으로 맛도 가격도 만족하여 추천드리는 곳이였으니 참고하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