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일상정보

아고다 고객센터 번호/이메일:: 아고다 전화번호 (후기)

by 러크연우 2018. 7. 2.


[아고다 고객센터 번호:: 아고다 전화번호 ]



요즘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분들이 많을거예요. 
저도 이번에 해외호텔을 알아보던 중 이용한 곳은 아고다였습니다. 

예약을 하는 과정에 예약취소문제와 아고다 상에 나와있는 객실 구성 등.. 궁금한 점들이 생겨 고객센터로 전화하려고 하는데 처음에 홈페이지에 번호가 잘 안나와서.. 저처럼 한국어 상담센터 전화번호를 찾고자 검색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먼저 아고다는 먼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이미 생성된 예약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 전화해본 결과 예약하시는 분들이 상담하고자 할 때 가능한 번호인 것 같아요.
왜냐하면 처음에 전화할때 예약번호와 결제한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상담연결로 진행되는 것 보니 참고하시구요! )




한국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시간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한국어 상담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10:00 – 13:00 (한국시간 기준) / (영어 상담은 24시간 제공됩니다.)

-한국 고객센터 번호 : 02- 6022 - 2443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숙소 바우처에 명시된 예약번호와 예약시 사용한 신용카드 마지막 네자리 숫자가 필요합니다.

사전에 미리 준비해두고 통화를 거시면 됩니다!  처음에 통화를 걸고 한국어상담은 1번 > 예약번호 * > 신용카드 마지막 네자리 * 입력 후 각자 상담받고자 하는 내용1~5 사이로 눌러서 전화연결를 하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 처음 취소문의는 3번이었던 것 같아요. 이때 전화는 바로 빠르게 연결됐는데
5번 기타 다른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정말... 전화연결이 안되더라고요... 8분을 기다려도 안되고~ 그 다음에도 안되고~ 
그래서 한참 기다린 끝에 통화연결이 되었거든요.



저처럼 통화연결이 안되는 분들은 , 이메일 : krservice@agoda.com

아고다 고객센터로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상기 이메일로 문의를 주면 된다고 합니다. 
(아래 쓴 후기와 같이 개인적으로는 이메일보다 전화가 제일 빠르긴 했어요)









이건 참고로 개인적으로 아고다 고객센터를 이용하면서 느낀 점인데요, 


고객센터 전화를 이용하고 메일을 이용하여 문의한 결과 답변을 얻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고, 결과 진행상황을 알 수 없어 굉장히 불편했다는 점입니다.


제가 궁금했던 점이 너무 여러 개였던 것도 있지만.. 그것에 대한 답변을 제대로 바로 얻지 못했기 때문에 제가 궁금했던 부분을 반복적으로 문의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이었네요. 그래서 직접 호텔측에 문의를 남기기도 했고 혼자 확인을 했던 것 같아요.


제가 궁금했던 점은 예를 들어.. 아고다 홈페이지에 나온 룸 형식인데 침대가 더블이나 싱글2개냐?의 차이인데 어떤 곳은 객실구성이 다 적혀져 있고  다른 것은 적혀져 있지 않은 부분에서 동일한 가격에 차이점은 침대 형식의 차이가 맞는지에 대한 궁금증과 직접 홈페이지를 갔었을 때 나온 객실 타입과 아고다에 나온 객실타입이 조금 다르게 적혀있었다는 것.


그리고 아고다 최저가 환불제에 대한 부분과 카드수수료에 대한 점. 들이 궁금했는데 사실 이것에 대한 확실한 답변을 제대로 한번에 얻을 수 없었어요. 


메일로 문의를 하면 답변은 정말 받기 힘드니 전화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현재 최저가 환불에 대해서도 신청이 제대로 되어 환불을 얼마,언제 받는건지에 대한 진행 상황도 알 수가 없어 조금 힘들었네요... ㅠㅠ


그리고 아고다 고객센터는 국제전화로 올 수 있으나 받아도 돈이 청구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처럼 메일로 계속 문의하지마시고... (물론 전화 문의했지만 제가 위에 말한 룸타입에 대해 확인 후 연락준다더니 연락이 2주지나도 없네요ㅋㅋㅋㅋ 제대로된 답변을 못받은 상태긴 하다만...) 



문의는 전화로 바로바로 하셔서 답변얻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고다 메일문의도 하고~ 전화연결도 하고~ 너무 속터져서 결국 직접 호텔홈페이지의 메일 문의를 통해 문의도 하고, 아고다 문의 접수도 하고 아주 다방면으로 어렵게 어렵게 일처리를 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