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눔/일상정보

아고다 7월 할인코드 :: 할인쿠폰

by 러크연우 2018. 7. 12.


[ 아고다 7월 할인코드 ]


이제 7월이되고 여름휴가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다들 여행가시려고 찾아보실텐데요, 저도 해외호텔 예약을 위해서 알아보던 중 아고다에서 할인코드가 나올 때가 있다고 하여 혹시나 저처럼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놓으려고 해요.

저는 사실 주말 내내 호텔을 알아보기위에 아고다 홈페이지를 들어갔었고 그러다가 한 번 할인쿠폰 창 같은게 떠서 그걸 클릭하니까 10%할인권이랑 다른 해외 여행이 몇곳의 할인 쿠폰이 뜬 것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근데 그 10%할인권은 제가 클릭해서 번호를 복사한 뒤에 컴퓨터를 켜서 그곳에 적용시키려니까 적용이 안되더라고요? 사실 다 되면.. 계속 되는 거면 공유드리고자 했는데 그게 안되니 그것 외에 다른 쿠폰 공유드리고자 해요. (아고다 홈페이지내 쿠폰과 SKT멤버쉽카드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먼저 이것은 기한이 있고 해당 여행권 호텔을 찾는 분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오늘의 할인꾸러미란을 통해 매번 다른여행지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으니 확인해보시고요!


7월2일 시점으로 올라온 할인쿠폰은 도쿄(쿠폰번호: TOKYO_18)/ 동경숙소 할인쿠폰과 , 두바이숙소, 코사무이 숙소, 뭔헨 숙소, 센디에고 숙소 입니다.

+ 12일시점 오사카5%(쿠폰번호:OSAKA_18)/ 도쿄,동경 / 두바이/ 뉴욕/코사무이/샌디에고. 이 쿠폰들은 기간들이 있고 각지역마다로 나누어져있으며 날짜도 다르니 오늘의 할인 꾸러미란을 찾아서 해당되는 쿠폰이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가끔 저처럼 급 하루 10%할인 쿠폰 지급이 되는 것 같고요. 

+ 23일 기점 홍콩 10%할인권도 생겼네요.

할인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나올거예요. 그럼 쿠폰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어 적용시키면됩니다.

7월에 나온 쿠폰 중에 도쿄 / 동경 숙소에 해당 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만약 해당 쿠폰들을 다 확인해보셨다면 쿠폰 입력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 고객정보 등을 입력하고 금액부분이 나올텐데요 거기에 나오는 할인코드 (TOKYO_18)를 입력하는 란에 코드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가끔 해당되는게 없어서 할인코드란이 없을 때도 있어요)



그리고 이건 참고로... 저처럼 바보같이 성급하게 예매하지 말라며 보여드리는 것은...

위의 이미지와 같이 가운데 네모박스.. 해놓으신 거 보이시나요..?

처음에 호텔을 잡고 성수기에 가격이 올라갈까봐 호텔을 급하게 검색해보던 중에 호텔 예약을 위에 입력하는 란에 2018년 8월22일 전 예약 취소 시 , 예약 무료 취소가능. 이라고 적혀있어서 당연히 호텔예약과 관련되어 써있는 항목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ㅠㅠ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에 대한 항목이었으니.. 예매를 여러개 해두고 그럼 취소하고 골라도 되겠구나 했던 저의 잘못인건지.. 제가 너무 마음이 급해서 급하게 예약을 걸었나봅니다... 차후에 계속해서 검색해보고 찾아보니까 아고다의 금액은 미세하게 몇백원 천원 차이정도로 가격이 조금씩 바뀌는것 같더라고요. (N포텔사에 호텔 비교를 통해 예매링크로 들어갈 때 보다 아고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검색해 찾는게 몇 백원 더 싼 것 같기도 하고) 검색했을 때는 아고다가 제일 저렴하게 나오는것 같긴했어요. 근데 여기서 쿠폰같은거 쓰고 뭐할인받는게 있으면 좋은것 같구요.  아무튼.. 전 예매를 하고 바로 취소 후 다시 하고자 하였는데 환불불가라네요 ㅋㅋㅋ

저처럼 성급하게 예매하시지 마시길 바랄게요 ㅠㅠ!! (근데 아고다에서 최저가 보상제가 있어서 취소환불 안되는 상품도 최저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긴했어요. 계속해서 호텔을 보다가 더 내려가면 최저가 보상으로 신청하면 차액을 환불받을 수 있겠지만.. 몇백원차이 거나 계속보기 다만 번거로울뿐... 또르르 )


그리고! 아고다 홈페이지에서 나오는 쿠폰 외에도 추가적으로 핸드폰 통신사 SKT를 사용하신다면 멤버쉽 초콜릿 티 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는 부분들이 있더라고요!!

T멤서쉽 전용으로 아고다 10%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부분도 있고,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에서 10%할인 받을 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항공권 할인도 있고 요즘 은근히 멤버쉽카드에서도 할인 적용받을 수 있는 것들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네요.

아래에 제가 멤버쉽 초콜릿에 들어가서 확인한 내용 캡쳐해서 첨부하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초콜릿 티를 검색해 들어가신 후 적용되는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모르셨던 분들은 적용되면 할인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