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잠실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방문

by 러크연우 2018. 4. 20.

[석촌역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요즘의 대세는 고양이라죠~? 요즘은 강아지만큼 많이 키우고 관심을 갖고 있는 게 고양이 인 것 같아요.

저는 어렸을 때 애견카페에 대한 환상이 너무 커서 그랬는지 애견카페는 생각보다는 조금 실망했었는데 그러다가 가게 된 고양이 카페에서 고양이의 매력을 흠뻑 느끼고 왔었어요.

이번 주말을 통해 고양이카페를 다녀왔는데요위치는 잠실역 근처 석촌역 쪽에 있는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입니다.


위치는 골목 안쪽부분에 위치해 있어 처음에는 건물을 찾기가 힘들 수 있는데 지금은 이렇게 배너가 눈에 확 띄더라구요.

[시간]

-평일 오후 12~ 오후 930

-주말 오후 12~ 오후 1030

참고로 14세부터 이용 가능해요~


이곳은 고양이를 좋아하는 친구를 통해 가본 곳인데 다른 곳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전 이곳에서 처음 고양이의 귀여움을 눈뜬 곳이기도 하고 가깝기도 해서 생각날 때 한 번씩 가는 곳이에요~

고양이랑은 예전에 비해 사람이 많아진 탓인지 운영하는 방식들이 바뀌었더라고요.

처음에 갔을 때는 음료만 사면 됐었는데나중에는 입장료 8천원에 음료는 별도로 변했고

이번 4월에 갔었을 때는 입장료와 음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A타입 1만원 / B타입 11천원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가격이 계속 오르는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다른 곳들도 이 정도의 기본 가격은 하는 것 같긴해요그리고 아무래도 가게가 예전에 비해 유명해진 것 같더라고요단골손님들이 많아서 이름들을 다 외우고 있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입구에서 슬리퍼로 갈아 신고 손 소독제로 손을 한번 닦은 다음 들어가면 됩니다!


고양이랑의 분위기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제가 가는 텀이 길어서 그런지 몰라도 의자나 구조가 ~간씩 바뀌는 것 같긴 해요

음료를 고르고 나면 근처에 주의사항 같은 게 써져 있고 이렇게 고양이에 대한 설명책자를 주더라고요읽어보면 고양이카페에서의 주의사항이나 고양이가 만지면 좋아하는 곳싫어하는 곳들이 써져 있고 고양이의 이름들 정보들도 적혀져 있어요~

제가 갔을 때 시킨 것은 캐모마일티 (입장료+음료=1만원) 팝콘 (입장료+팝콘= 1만원)이었어요.

팝콘은 봄맞이로 만들어진 것 같았는데 분홍색으로 입힌 부분이 설탕이 묻혀진건지 달달하더라고요~


고양이 피규어들도 많이 있고 봄을 맞이해서 벚꽃으로 공간을 살짝 꾸며놓은것 같아요~~ 도도하게 앉아있는 고양의 모습 한 컷!

일반 고양이들은 손이나 배를 만지는 거는 주인도 건드리지 못하게 한다는데 고양이랑 고양이는 어렸을 때부터 사람과 같이 지내다보니 보통 고양이들과 달리 배를 이렇게 내놓고 자기도 하더라고요~ 자고있는 틈을 이용해 손과 배를 만지고 왔죠~~ 너무 귀엽죠 ㅠㅠ 


고양이카페는 대부분의 고양이들이 사실 다들 자고 있어서.. 자고 있는 고양이를 쓰다듬고 있어요 (제가 그랬죠..) 남친은 왜 자고 있는 애를 2시간 동안 보냐며…이해를 못했지만 여자분들이라면 아실 거라 생각해요!! ㅠㅠ 그냥 보기만해도 귀여워요사실 만지고 싶은게 더 크고.. 자고 있는 동안 손이라도 만지겠다며… 쓰담쓰담을 하고 있죠.

예전엔 몰랐는데 진짜 고양이 털이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부들부들하니 손도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사실 입 부분도 너무 귀엽게 생긴 것 같아요!

얘들아~ 너넨뭐하니~? 서로 바라보는 모습이 귀여워요! 어렸을 때는 고양이에 대한 매력을 잘 몰랐는데 친구덕분에 이곳에 오게되어 고양이가 너무 귀엽다라는걸 알게되었어요. 입부분도 너무 귀엽게생기고.. 생각보다 너무 귀엽다라는거..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이 있어서 아무래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가격이 계속 올라가 아쉽긴 하지만 잠실역 근방에는 아마 고양이카페는 여기밖에 없는 것 같아요. 신천쪽으로 가면 더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 근방에서 찾으신다면 고양이랑을 추천드려요~ 일반 카페를 가다가 고양이를 보러 색다른 느낌도 들 것 같고 개인적으로 고양이의 매력을 느낀곳이라서 한번쯤 갈만한 곳인것 같아요!

위치는 잠실역에서 석촌역 방향으로 걸어가다보면 석촌호수 근처로 생각보다 멀지 않구요. 한10분~15분 안에는 도착할 거리입니다. 스타벅스 석촌호수점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한블럭 건물쪽에 위치해 있어요~ 석촌역에서는 잠실역 방면으로 걷다가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야되니 지도보고 찾아가시면 될 것 같네요!



[관련글]

[맛집정보] - [잠실맛집] 핫한 송리단길 맛집 멕시코요리 ::갓잇 (GOD EAT)

[맛집정보] - [잠실 버터핑거 팬케익] 버터핑거후기/자이언트 엘리게이터 후기, 가격대

[맛집정보] - [잠실맛집]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후기

[맛집정보] - [잠실] 석촌호수 토닭토닭 닭갈비 후기

[맛집정보] - [잠실] 미즈컨테이너 샐러드파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