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강남역 카페] 수입과자 파는 카페 픽스유(FIX YOU) 후기

by 러크연우 2018. 6. 5.
[강남카페&신논현카페 ] 수입과자 파는 디저트카페 픽스유

강남역에서 어느까페를 갈까 많이 찾아보시죠?
저도 강남역 카페를 찾다가 가게된 강남 카페 픽스유의 개인적 후기입니다. 픽스유는 강남역 카페를 찾거나 신논현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맞을 것 같은데요 위치는 신논현역과 더 가까운 곳에 있어요~

먼저 저는 강남역에 친구와 저녁을 먹고 카페를 찾다가 세계과자가 팔던 곳인것 같은데 가게가 새로 생긴것 같아서 구경갔다가 우연히 들어가 이용하게 되었던 곳인데요. 이곳은 입구쪽에 세계과자가 있고 안쪽에 아이스크림도 팔고있는데 안쪽으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나중에 검색해서 보다보니 수입과자와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 프렌집 갤러리가 카페 픽스유로 리뉴얼 되었다고 하네요.

안쪽에 있는 카페는 생각보다 예쁘게 잘 꾸며놓았고 자리도 생각보다 많이있었습니다.

이 두사진은 카페마감하기 전 손님들이 다 나갈때 찍은 사진인데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운영되고있는 카페의 인테리어가 생각보다 잘 되어있었어요! 식물들도 많이 있고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메뉴를 시킬 때 보인 계산대앞에는 1인 1메뉴라고 써져있더라고요.
가격대는 저기 위에나와있는 가격으로
아메리카노4.5 카페라떼 5.0으로 기본 음료가격은 5.0에서 5.5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스무디는 5.5에서6.0 정도였습니다.

저희가 카페를 들릴때 케익을 먹을 곳을 찾았는데 이곳에도 여러종류의 케익을 팔고있어서 다른곳을 가려다 이곳으로 정착!

저희가 앉았던 자리 옆에 꾸며진 인테리어사진도 한 컷!
꽃과 식물들로 전체 인테리어를 해놓은 모습이더라고요.

저희가 시킨 음료와 케익이 나왔고
조각케익은 다크얼그레이(가격 6.5)였는데 초코맛에 끝맛이 얼그레이맛이 느껴지는?
뭔가 처음에는 달고 초코맛이 느껴졌으나 끝만에 살짝 얼그레이가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나머지하나는 카라멜 뭐..였는데 아래는 치즈케익이고 위에는 카라멜시럽과 빵이 있는 비주얼 ~~

저는 카라멜과 치즈케익이있는 저 조각케익이 맛있었고 다크얼그레이는 그냥 초코케익에 얼그레이향이 느껴지는정도 였던것 같아요.

우연히 들어오게된 픽스유는 검색하다보니 구름스무디가 유명하다는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저희는 녹차라떼라와 티 종류를 시켜서 마셨고요~ 
세계과자와 아이스크림, 조각케익, 쿠키들을 커피와 함께 마실 수 있고 기프트샵 꽃집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써져있었어요.
그래서 인테리어 자체도 식물들 꽃들이 있던건가 싶더라고요~


우연히 가게된 카페인데 분위기좋고 세계수입과자를 즐기면서 카페를 느끼기에 괜찮았고요~ 검색하다보니 유명한 구름라떼가 유명하다고 하니 어떤지 모르겠지만 궁금해서 한 번 더 갈볼 의향은 있는 곳이네요!

[운영시간] 평일 9:30 ~ 23:00
[위치] 신논현 5번출구쪽에서 좀 더 가까움.  5번출구 두번째 골목으로 들어간 뒤 오른쪽으로 꺾어 걸어가면 보임.
혹은 강남역  11번출구 직진해서 CGV안쪽 골목으로 들어가 왼쪽 스벅지나서 위치.

반응형

댓글